'attacked kuma 3' 첫회 시청률 12.4%달성 정보조작

2008년 4월5일부터 요미우리 TV로 방송이 시작된 애니메이션 「attacked kuma3」가 첫회 시청률 12.4%를 기록했다.

이 프로그램은 2008년 1월 부터 3월 까지 요미우리 TV로 일요일의 낮 시간에 12회분이 pre 방송된 작품이다.
컬러풀하며 사랑스러운 곰의 캐릭터가 화제를 불러 이번에 본격적으로 애니메이션화 되었다. 4월 부터 토요일
22시54분부터 23시간까지 방송되는 미니 프로그램 형식인데 방송 전후에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배치되어있어
단편 애니메이션으로서는 기록적인 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앞으로도 더 큰 인기의 확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이야기는 나쁜 우주 괴수와 싸우는 전설의 용사 「kuma3」에 선택된 작은 곰들의 이야기이다. 제작은 「모던펫트」
등에서 알려진 디자인 팀·play set products와 웨지 홀딩스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 프로그램에서는 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살린 CM의 모집도 실시하고 있다. 

캐스트는 kuma 핑크에 노가와 사쿠씨, kuma 그린에 미야자키 우이씨, kuma 블루에 나가사와 나오씨가 각각 담당.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ytv.co.jp/kuma3/


1차 출처 : http://animeanime.jp/news/archives/2008/04/_124_1.html

2차 출처 : 애니드림 (http://cafe.naver.com/anidream4)
 

 

 

 


덧글

댓글 입력 영역